식도락 여행

[식도락 여행] 모로코코: 양고기가 맛있는 모로코 음식 맛집

김머생 2025. 8. 30. 08:00
반응형

모로코코
모로코코

기본 정보

장소: 모로코코

국가/지역: 대한민국 / 용산구

위치: 용산동

예약 여부: X

유선 번호: 02-794-8367

방문일: 2025 7 12

 

방문 후기

해방촌에 맛있는 모로코 음식점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습니다. 한국인이 운영하는 식당이 아닌 현지인 사장님께서 운영하시는 식당이라 더 믿음이 갔습니다.

 

예약 없이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바로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모로코코 메뉴
모로코코 메뉴

메뉴는 크게 샐러드, 타진, 모로코 오버 라이스, 그리고 치즈 롤입니다. 타진이랑 모로코 오버 라이스는 들어가는 고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양고기 타진과 양고기 모로코 오버 라이스를 주문했습니다. 추가로 레드락 맥주도 주문했습니다.

 

모로코코 양고기 타진
모로코코 양고기 타진

양고기 타진은 양고기 미트볼을 잘라서 빵 위에 얹어 살짝 으깬 다음 계란 노른자와 소스를 얹어 먹었습니다. 맛있지만 뭔가 이색적이거나 독특한 맛은 아니고 예상되는 맛입니다.

 

모로코코 양고기 모로코 오버 라이스
모로코코 양고기 모로코 오버 라이스

양고기 모로코 오버 라이스는 날아다니는 쌀에 양고기와 소스 그리고 각종 채소가 같이 나옵니다. 밥 자체는 비주얼에 비해 큰 임팩트가 없이 은은했고 양고기를 찍어 먹는 소스가 매콤하고 맛있습니다. 몇 입 먹으면 살짝 기름기가 돌며 느끼해지는데, 이때 채소를 곁들여 먹으면 조합이 좋습니다.

 

레드락 맥주는 일반적인 맥주 대비 알코올 자체가 조금 치고 올라오는 느낌입니다. 뭔가 술보다는 소독액에서 날 것 같은 알코올 향이 났습니다.

 

전반적으로 맛있습니다. 양고기 특유의 향이 강한 건 아니지만 어느 정도 느껴지기 때문에, 양고기 향에 민감하신 분들은 고기를 다른 것으로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는 맥주와 같이 먹으니 딱 좋았습니다.

 

결론

만족도: 10점 만점에 8

 

모로코 음식을 맛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양고기도 확실히 잘 다루는 것처럼 느껴졌고, 양고기를 좋아하는 입장에서 괜찮은 식당입니다.

 

근처에 볼 일이 있고 양고기 좋아하신다면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음은 ‘[식도락 여행] 팀호완 용산점: 한국에서 홍콩의 맛을 느끼게 해주는 맛집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